그룹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솔로로 나선 양요섭을 향해 의리의 응원에 나섰다. SNS를 통해서 양요섭의 솔로 컴백을 축하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양요섭은 지난 19일 오후 6시 새 솔로앨범 '白'을 발표했다. 5년 만에 발표한 솔로앨범으로, 타이틀곡 '네가 없는 곳'은 양요섭의 자작곡으로, 성숙한 보컬과 감성을 자극하는 슬픈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용준형은 양요섭의 신곡이 발매된 후 SNS에 "오래 준비한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에 감히 칭찬을 해봅니다. 많은 분들이 들으시며 위로받고 공감하시길"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응원했다.
이기광도 "하이라이트의 노래 대왕 요섭이의 솔로 미니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네가 없는 곳' 많이 들어주세요. 양요섭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보냈다.
손동운도 "요섭이 형의 새앨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최고"라는 글을 남기며, 음원사이트에서 양요섭의 노래를 플레이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양요섭도 자신의 SNS에 "타이틀곡 '네가 없는 곳' 많이 들어주세요. 열심히 만들고 열심히 불렀지만 여전히 부족하고 채울 것들이 많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음악들 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솔로 컴백 소감을 남겼다. /seon@osen.co.kr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