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맹도 즐길수 있어요....'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 3 시작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02.25 17: 04

색맹을 가진 게이머들도 새로운 아이템들과 함께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지난 23일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세 번째 시즌이 시작됐다고 발표했다.

유료 아이템인 배틀패스는 '포트나이트'에서 시즌별 혜택을 가장 쉽게 획득할 수 있는 레벨업 특별 보상 아이템. 배틀패스를 이용할 경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티어 레벨을 올려 캐릭터 스킨, 장식 아이템, 이모트 등의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시작된 배틀패스 시즌 3에는 지난 시즌 2보다 30개의 티어가 추가돼 총 100개의 티어를 해제할 수 있게 됐다. 티어가 늘어난 만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의 개수도 늘어나, 장식 아이템의 경우 시즌 2에서 얻을 수 있던 46개보다 더 많은 총 76개의 아이템을 시즌 3에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된 아이템에는 시즌 2에서는 없었던 등 장신구, 스카이다이빙 트레일, 로딩 화면 아이템들이 포함됐다. 
배틀패스 시즌 3의 시작과 함께 추가 패치도 진행됐다. 이제 나무나 바위, 자동차가 있어도 아무 곳이나 구조물을 지을 수 있도록 액션빌딩 기능이 강화됐으며,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무기인 핸드캐논이 추가됐다.
또한, 색맹을 가진 게이머들도 '포트나이트'의 게임 그래픽을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색맹 옵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는 앞으로 장애를 가진 게이머도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
[사진] 에픽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