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U 태용X텐의 듀엣곡 ‘Baby Don’t Stop’(베이비 돈트 스톱)의 뮤직비디오가 오늘(26일) 베일을 벗는다.
NCT U는 26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태용X텐의 듀오 케미가 돋보이는 신곡 ‘Baby Don’t Stop’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Baby Don’t Stop’은 3월 발매 예정인 ‘NCT 2018’ 앨범에 수록된 신스 팝 곡으로, 중독성 있는 드럼과 베이스 리프 등 미니멀한 사운드 구성이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너를 알아가겠다는 사랑의 이끌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 이번 ‘Baby Don’t Stop’ 뮤직비디오는 세련된 음악과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섹시한 힙합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으며, 오늘 0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NCT U는 오는 28일 MBC MUSIC 및 MBC every1에서 동시 방송되는 'K-POP 월드 페스타 프라임콘서트', 3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태용X텐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Baby Don’t Stop’ 무대를 선사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