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유소년 아카데미, Future of FC서울이 신학기를 맞아 인기 프로그램 ‘반축구’를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월 30일까지로 서울전역 Future of FC서울 구장에서 진행된다. 주중(방과후), 주말(금요일 저녁, 토요일 오전)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에 수업 개설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금요일 저녁, 토요일 오전 등 일부 시간대는 수업개설 요청이 몰려 빠르게 마감되오니 관심 있는 학부모들은 서둘러 문의해야 한다.
FC서울 ‘반축구’ 프로그램은 같은 반 친구들이 함께 축구수업을 배우며 낯선 학교생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신체개발, 사회성 함양은 물론 학부모 간 교육정보를 공유하는 역할을 하며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강남, 강동 지역의 경우 FC서울 반축구 프로그램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아 특정 요일 인기 시간대는 치열한 경쟁을 뚫어야 개설이 가능한 상황이다.
Future of FC서울 반축구 프로그램은 FC서울에 소속된 전문 유소년 코치님에게 체계적인 축구교육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기별 실력향상테스트, 학부모 공개수업, 반대항 축구대회 등 연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Future of FC서울 반축구 프로그램 참가 어린이에게는 2018 FC서울 어린이 시즌티켓이 함께 제공되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의 모든 홈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FC서울 반축구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이나 수업개설 문의는 Future of FC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cadoo@osen.co.kr
[사진]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