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드플레이어(All round player)' 옐라디(YELLA D)가 한해와 함께한 'ATBGHM' 등 총 4곡이 수록된 소품집을 무료 공개한다.
옐라디가 소품집 '4/4'를 오늘(28일) 오후 6시 자신의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무료 발매하는 것.
소품집은 직접 프로듀싱한 오리지널 트랙 'Ooh Yeah'를 비롯해 댄스홀 알앤비 '땀', 옐라디의 크루 vyve의 한해가 피쳐링한 'ATBGHM (Feat. 한해)', 리드미컬한 트랩 넘버 'All I Want (Feat. Svndo)'까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의 4가지 곡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각 곡마다 다른 아트워크를 삽입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디오 영상을 포함한 모든 아트워크는 Koinrush의 SUIKO가 힘을 실었다.
'아무 때나 꺼내 들을 수 있는 옐라디 다운 음악들'이 앨범의 주된 방향. 이런 음악에 대한 그의 생각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리스너들에게는 최고의 앨범이 될 전망이다.
한편 '올라운드 플레이어' 옐라디는 어느 포지션에 있어도 능숙한 만능 선수란 뜻처럼, 작곡·작사에서부터 녹음, 뮤직비디오 작업까지 자신이 발표하는 음악의 전반적인 작업을 스스로 해내는 뮤지션으로 마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