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창민X고나은, ‘맛있을지도4’ MC 출격...3월4일 첫방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3.01 12: 38

가수 이창민과 가수 겸 배우 고나은이 '맛있을 지도'에 새롭게 투입됐다. 
  
2015년 10월 ‘멋진 여행 맛있을, 지도’ (이하 맛있을 지도)라는 타이틀로 첫선을 보인 MBC에브리원 대표 음식 프로그램 ‘맛있을 지도’. 3년간 전국 방방곡곡 맛집들을 소개하며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맛있을 지도'가 시즌4를 맞아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맛 플랜으로 다시 돌아온다. 

  
시즌4에서는 '맛있을 지도'의 터줏대감 김경식은 물론 시즌3에서 먹 잠재력을 보여준 신흥 먹방요정 김소희와 뉴 페이스 이창민, 고나은이 진행을 맡는다. 
  
2008년 데뷔 후 수년간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인정받은 대표 예능돌 이창민은 타고난 재치와 입담으로 '맛있을 지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대한민국 남심을 흔들었던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이자 배우로 완벽 변신한 고나은이 특유의 센스로 더 즐거운 먹방을 선사할 예정.
  
한편 '맛있을 지도 시즌4'는 먹방러들의 맛 플랜을 책임지는 일명 '맛있을 플래너' 콘셉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맛 플래너로 변신한 네 명의 MC는 메뉴를 더 맛있게 먹는 맛팁부터 이색적으로 음식을 즐기는 특별한 맛 플랜을 소개할 예정. 
  
새로운 MC 이창민, 고나은의 합류로 한층 더 신선해질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시즌4'는 오는 3월 4일(일) 오전 9시에 첫 방송 된다. / yjh0304@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