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이 열애 공개 후 첫 SNS 게시물로 이홍기의 커피차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1일 오전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나 고맙고 유쾌한 홍기...고..고맙다..너무너무 고마운데! 사진은꼭....저거여야만햇냐..ㅋ아오ㅋ 넘고맙고 사랑혀!홍기!ㅎ”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이시언 #강남일 #라이브 #이홍기 #모던파머는명작 명장면 우정에 흐뭇한 #오진석 감독님ㅎ다시한번 너무고맙다!홍기양ㅎㅎ찌찌조심 할께.....”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시언과 이홍기는 2014년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작품이 끝난 후 4년이 지난 시점에서도 서로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는 등 우정을 유지하는 두 배우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훈훈한 의리라며 박수를 보낸다.
특히 지난 2월 28일 이시언은 배우 서지승과의 열애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열애 공개 후 첫 SNS임에도 열애에 대한 별다른 언급 없이 자신에게 커피차를 선물한 이홍기에 대한 고마움을 재치있는 입담으로 표현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를 본 팬들은 “열애 축하드려요 찌찌도 조심하세요” “이시언 이홍기 이 우정 칭찬해” “열애도 일도 승승장구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은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에서 강남일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이시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