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최종 보스’ NCT(엔시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 앨범이 3월 14일 전격 발매된다.
NCT는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NCT 2018’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18명이 참여함은 물론,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양한 팀이 선사하는 음악들로 구성된 만큼, 종합 선물 세트 같은 풍성한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NCT는 세 번째 주자로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의 신곡 ‘GO’(고) 뮤직비디오를 5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NCT 2018’에 대한 관심을 한층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금일(2일) 0시 각종 SNS의 NCT 계정 및 유튜브, 네이버TV의 SMTOWN 채널에는 NCT DREAM 멤버 마크, 해찬, 런쥔의 변신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만큼, 신곡 ‘GO’를 통해 보여줄 NCT DREAM의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NCT 2018’은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앨범은 물론 총 6편의 뮤직비디오를 순차 공개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선보이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펼쳐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