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허니스트가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한입만’ OST 음원을 공개한다.
허니스트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한입만’ OST ‘1도 기억이 안나’를 공개하며 설렘 가득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웹드라마 ‘한입만’은 각기 다른 연애를 하는 세 명의 여자들이 모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서로의 연애담을 공유하는 ‘솔찍단짠’ 드라마다.
타이틀 곡 ‘1도 기억이 안 나’는 봄을 담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청춘 남녀의 재밌는 에피소드를 담은 곡이다. 오랫동안 썸을 탔던 연인이 사랑을 표현하고 싶으나 용기가 나지 않아 술기운을 빌려 고백한다는 내용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보컬 김철민의 달콤한 목소리가 더해지며 극에 유쾌한 분위기를 선물한다.
웹드라마 ‘한입만’은 1일 오후 7시 네이버TV와 플레이리스트 SNS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 직후 조회수 100만뷰를 육박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열일곱’ ‘옐로우’ 등 웹드라마로 지난 한 해 동안 4억 뷰를 달성한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포맷의 파일럿 드라마로 또 한번 흥행신화를 이어가게 됐다.
허니스트 메인보컬 김철민은 웹드라마 ‘한입만’에서 연애도 학업만큼이나 정석 스타일을 고수하는 주우경 역을 맡았다. 특히 김철민은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눈 웃음으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김철민이 주연으로 출연한 웹드라마 ‘한입만’의 마지막 화는 3일 오후 7시 공개될 예정이다./
pps201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