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아이콘, 39일차 전차트 1위올킬..코닉들 축하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3.04 10: 23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아이콘의 퍼펙트올킬을 축하했다.
양현석 대표는 4일 자신의 SNS에 "#iKON #아이콘 #PERFECT ALLKILL #39일차_전차트_1위올킬#No1_on_all_charts_for_39days #내일신곡발표_고무줄다리기#NEWSINGLE_RUBBERBAND_RELEASE_2018_03_05 #코닉들축하해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올린 사진에는 아이콘이 '사랑을 했다'로 모든 음원사이트의 실시간과 일간차트 1위를 석권했다. 이는 곡을 발표한지 39일째임에도 불구하고 컴백을 갓 한 인기가수보다 뛰어난 성적이다.

아이콘은 이번에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주간, 월간까지 모두 싹쓸이하는 대기록을 남겼다. 멜론, 네이버, 지니, 엠넷, 소리바다, 올레, 몽키3 등 총 7개 사이트에서 2월 월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가운데 아이콘은 새로운 신곡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5일 공개되는 아이콘의 신곡 ‘고무줄다리기’는 아이콘의 비아이와 위너의 송민호가 함께 작사, 작곡했다. 과연 아이콘이 '사랑을 했다'와 '고무줄다리기'로 어떤 쌍끌이흥행을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대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