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약속해요"..워너원, 333일의 추억 그 특별함에 대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3.05 18: 01

"약속해요."
팬들을 향한 마음이자 다짐이다. 워너원이 팬들을 위해, 팬들과 만난지 333일을 기념하며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를 발표했다.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컴백에 대한 열기를 높이는 워너원의 신곡이다.
워너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약속해요'를 공개했다. 지난해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로 팬들을 만나고, 워너원으로 활동한지 333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이다. '약속해요'라는 제목처럼 팬들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과 또 응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러브레터다.

워너원은 오는 12월까지 활동하는 시한부 그룹인 만큼 팬들과의 관계가 더욱 특별할 수밖에 없다.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서 팬들이 직접 뽑고 키운 멤버들로 구성된 팀이고, 또 기간 한정으로 워너원 활동을 진행하기 때문에 서로 더 애틋한 존재들. 멤버들에게는 워너원으로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준 것 역시 팬들이다.
그래서 '약속해요'가 갖는 의미도 남다르다.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고스란히 담아냈고, 워너원과 워너블(팬클럽)의 각별함을 노래했다. 이 곡은 워너원이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동시에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사랑도 담았다. 고백송이자 해피 바이러스 송으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로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약속해요'의 감미로운 고백과 약속들이 워너원과 워너블의 사이를 더욱 탄탄하게 지켜줄 수 있는 셈이다. 봄에 어울리는 기대감과 설렘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하면서 오는 19일 발표할 두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기간 한정이라 더 애틋하고, 그래서 더 각별한 워너원과 워너블. '약속해요'에 담은 애틋한 진심이 유독 예쁘다. /seon@osen.co.kr
[사진]'약속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