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이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선공개곡 '약속해요'로 차트를 휩쓴 것.
워너원의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는 5일 오후 9시 기준 멜론, 네이버, 지니, 올레, 벅스, 소리바다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약속해요'는 이날 오후 6시 발표된 후 네이버, 지니, 올레, 벅스 등 5개 차트에 1위로 진입하더니 멜론까지 정상을 차지했다.
'약속해요'는 워너원이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면서 팬들을 만난지 333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이다.
워너원은 '약속해요'를 통해 늘 힘이 되어주는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한 많은 대중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그리고 사랑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며 워너원 표 '해피 바이러스 송'을 완성했다.
이처럼 '약속해요'로 컴백시동을 건 워너원은 오는 19일부터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이들은 음원차트를 장악한 것은 물론 음반성적도 벌써 압도적이다.
지난 2월 27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새 앨범은 3월 2일 기준 총 70만장의 선주문량을 돌파했다. 이는 워너원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이다.
앞서 워너원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140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어 워너원은 새 앨범으로 또 한번 밀리언셀러 신화를 쓸 전망. 이들은 어마어마한 화력을 자랑하는 만큼 새 앨범 역시 놀라운 성적으로 가요 시상식을 뒤흔들 것으로 보인다.
다시 워너원 돌풍이 시작된 가요계. 과연 이들은 이번에 어떤 신드롬을 일으킬까.
/misskim321@osen.co.kr
[사진] YM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