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아련한 감성눈빛"…갓세븐 영재, 우수에 찬 분위기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3.06 09: 02

그룹 GOT7 영재가 아련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티저로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GOT7 컴백 개인 티저의 다섯 번째 주인공인 영재의 이미지 3장을 선보였다.
JB, 마크, 잭슨, 진영에 이어 영재는 촉촉한 감성 눈빛을 담은 개인 티저로 시선을 붙잡았다.

특히 영재는 컬러풀하고 화려한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하면서도 우수에 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이후 5개월여 만에 신보 'EYES ON YOU'를 발표하는 GOT7은 다양한 사전 활동으로 컴백 열기를 제대로 달구고 있다. 지난달 28일에는 데뷔 후 최초로 타 가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이자 선공개곡인 '너 하나만(Feat.효린)'을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너 하나만(Feat.효린)'은 지난 2일 기준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고, 또 1일 기준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대중에게 더욱 친근히 다가서고 있다. 특히 10일 JTBC '아는 형님'에는 JYP 수장 박진영과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난다. 2일 박진영은 자신의 SNS에 GOT7 멤버들과 '아는 형님' 녹화 인증샷을 남겨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스승과 제자이자 수장과 소속 아티스트 간에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더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이번 타이틀곡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GOT7의 타이틀곡 'LOOK'을 포함한 새 앨범 'EYES ON YOU'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