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소정, 오늘 솔로 컴백..봄 알리는 '스테이 히어'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3.08 09: 15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메인보컬 소정이 '봄의 여신'으로 컴백한다.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레이디스 코스의 메인보컬 소정이 솔로 앨범 '스테이 히어'(Stay Here)를 오늘 낮 12시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소정은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7일 레이디스 코드의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컴백 타이틀곡 '스테이 히어'를 최초로 공개해 큰 관심을 받았다.  

소정은 특히 지난해 5월 싱글 '우린 왜 이별 하는 걸까?'를 공개한 적 있으나 자신의 이름을 건 솔로 가수 '소정'으로 활동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솔로 가수로 나서는 소정의 컴백 타이틀곡 '스테이 히어'는 겨울과 봄의 경계, 얼음이 녹아내린 자리에서 새롭게 피어나는 꽃눈처럼 닫혀있던 마음을 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소정이 담담히 노래하는 '칠 아웃'(Chill-Out. 대중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녹아내는 목소리) 보이스가 담긴 알앤비 장르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섹션 파트와 대비되는 담담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소정은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타이틀곡 '스테이 히어'를 공개한 뒤,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