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로운 변신을 만날 수 있는 신곡 ‘GO’(고) 무대가 오늘 첫 공개된다.
NCT DREAM은 금일(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TV ‘뮤직뱅크’, 10일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GO’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5일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NCT DREAM의 ‘GO’는 3월 14일 발매되는 ‘NCT 2018 EMPATHY’(엔시티 2018 엠파시) 앨범에 수록된 트랩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회의 고정관념이나 정형화된 틀에 휩쓸리지 말고 각자의 개성을 되찾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자유분방하고 패기 넘치는 10대의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GO’ 뮤직비디오는 NCT DREAM의 새로운 음악과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이국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 아이튠즈 종합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캐나다, 스위스, 덴마크, 벨기에,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8개국 1위에 올랐음은 물론,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의 주목을 받는 등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어,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NCT 2018’은 멤버 18명이 참여,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앨범 ‘NCT 2018 EMPATHY’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