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뷰티풀라이프’ 송지효·권혁수·구재이·연우 확정..4월 5일 첫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3.08 10: 43

 온스타일 새 프로그램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 송지효에 이어 권혁수, 구재이, 연우가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4월 5일(목)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하는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는 스튜디오의 한계에서 벗어나 리얼스팟에서 즐기는 뷰티&라이프의 모든 것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에서 단순하게 메이크업 팁이나 뷰티 정보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닌, MC들이 직접 현장으로 나가 발품을 파는 ‘리얼미션’을 수행하면서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는 자신만의 확실한 취향과 스타일을 지닌 4명의 MC들이 나선다. 먼저, 송지효는 뷰티와 스타일 분야에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퀸. 송지효는 특히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서 진행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뷰티뮤즈’를 뽑는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K뷰티뮤즈’로 선정, 뷰티 아이콘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송지효는 맏언니로 중심을 잡으며 소신 있는 뷰티신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권혁수가 ‘뷰티풀라이프’의 청일점으로 활약한다. 깔끔하고 꼼꼼한 성격을 자랑하는 권혁수는 뷰티&라이프와 관련해 깐깐한 리뷰를 들려준다. 깨알 예능감으로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면서도 2030 그루밍족을 대표하는 뷰티 커뮤니케이터로 변신할 예정이다.
워너비 트렌드세터 구재이는 핫한 뷰티 정보는 물론, 요가와 필라테스를 섭렵한 건강한 라이프 팁과 신상 맛집, 핫플레이스 소식까지 전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한다. 끝으로 대세 걸그룹 모모랜드의 연우는 네 MC 중 막내이자 마스코트를 담당한다. 뷰티에 갓 입문한 1020세대 여성들의 맞춤형 소통과 생생한 뷰티꿀팁을 전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뷰티풀라이프’ 제작진은 “송지효, 권혁수, 구재이, 연우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을 지닌 4명의 MC들이 스튜디오가 아닌 리얼 스팟을 찾아가 직접 발로 뛰고, 체험한 것들을 토대로 가감 없는 리뷰를 들려주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일방적인 정보만 넘쳐나는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에서 탈피해 일상이 녹아 든 리얼스팟에서 직접 체험을 통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려 한다. MC들이 나만의 '리미티드 에디션 잇템'도 직접 제작해보며, 글로벌 뷰티 팬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소장가치 높은 뷰티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오는 4월 5일(목) 오후 7시 5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