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 전문] 송지은 "성훈 소속사와 계약+열애 사실 아냐" 직접 부인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3.08 13: 37

걸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배우 성훈과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직접 밝혔다.
송지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타는 로맨스'라는 드라마로 많은 좋은 인연들을 만나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 모두 그 인연을 잘 이어나가고 있다. 성훈 오빠도 그중에 한분인 소중한 인연이자 친한 동료"라고 열애를 부인했다.
이어 소속사 이적과 관련한 소문에 대해서도 "시크릿 활동이 아닌, 연기에 전념하고 싶다는 의사를 그 누구에게도 비친 적이 없으며 성훈오빠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계약을 조율 중이라는 소문도 사실이 아니다"며 "더 이상 저와 관련 없는 분들께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송지은이 성훈과 열애 중이며 성훈의 소속사인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로 계약을 조율 중이라고 보도했다.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제야 기사를 접했습니다.
팬분들도 참 놀라셨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너무 죄송하지만 당분간은 인스타그램으로 얘기를 전해야할 것 같아요.
'애타는 로맨스'라는 드라마로 많은 좋은 인연들을 만나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 모두 그 인연을 잘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성훈오빠도 그중에 한분인 소중한 인연이자 친한 동료이구요.
또 저는 시크릿 활동이 아닌, 연기에 전념하고 싶다는 의사를 그 누구에게도 비친 적이 없으며 성훈오빠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계약을 조율 중이라는 소문도 사실이 아닙니다.
더 이상 저와 관련 없는 분들께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아요. 많은 분들이 오해 없으시길 바랄게요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걱정해주시는 팬분들 걱정말구! 좋은하루 보내세요.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