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하고 획기적인 콘텐츠만 모아 소개하는 KBS Joy 꿀잼TV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이번에는 연예계 대표 민낯 미녀들의 순위를 가린다.
오늘(11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민낯마저 예쁜 여자 스타 BEST 5’를 공개, 굴욕없이 자체 발광하는 연예계 대표 민낯 미인들을 모아 주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여신미 넘치는 여자 스타들의 카메라 속 반짝이는 화려한 모습과 SNS를 통해 보여준 청순미 돋는 순도 100% 생얼 영상까지 바라만 보아도 흐뭇한 그녀들의 생얼 짤들을 총 집합, 시청자의 눈호강을 책임질 것이라고.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의 얼굴에도 미모 포텐이 절로 터지는 여자 스타들의 향연에 MC 양세형의 리액션도 덩달아 포텐이 터졌다는 후문. 특히 민낯 미인 1위는 대세녀 수지가 차지, 자타공인 수지의 청순미가 흐르는 일상의 짤들을 모아 공개한다. 여기에 “민낯 더 예뻤다”는 양세형이 인정한 스타는 과연 누구였을지 본방사수 의지가 더욱 솟구친다.
또한 SNS에서 화제가 되는 인물들을 조명하는 ‘나도 짤방 스타’에서는 국내 크리에이터 채널 중 구독자수 랭킹 1위의 주인공인 안무가 리아킴을 조명한다. 전 국민을 ‘저격춤’으로 매료시킨 가수 선미의 ‘가시나’ 안무를 창작한 리아킴의 바쁜 일상과 함께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들여다 볼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KBS Joy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