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톡] 빅뱅 태양, 오늘(12일) 청성부대 현역입대…지디 이어 두번째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3.12 06: 01

그룹 빅뱅 태양이 군 입대한다. 
태양은 12일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태양은 이 곳에서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 복무한다. 
이로써 태양은 지난 달 27일 백골부대에 입소해 먼저 군 생활 중인 지드래곤에 이어 빅뱅 내 두 번째 현역 입대 멤버가 된다. 이후 13일엔 대성이 27사단 이기자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앞서 태양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군입대 전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태양은 지난 2월 3일 3년여간 교제해온 배우 민효린과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당시, 상반기 군 입대를 위해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겠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2월 15일, 태양은 3월 12일 현역 입대 소식을 알리며 신혼생활과 군 입대 준비를 함께 해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태양, 대성이 모두 입대하는 13일 빅뱅의 1년 3개월 만의 완전체 신곡 '곷길'을 발표할 것이라 밝혔다. 군입대 공백기를 가지는 빅뱅의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태양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