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봄을 맞아 짜릿한 설렘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내 마음을 꽃피워,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2014년부터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의 일환으로, ‘닉네임X메시지 패키지', '12간지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에 이어 출시된 코카-콜라의 4번째 스토리텔링 패키지다.
코카-콜라 봄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자신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코카-콜라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꽃길만 걷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으로, 봄하면 떠오르는 꽃과 사랑을 주제로 한 메시지와 각 메시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표정과 제스처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용기에 담아냈다.
각 패키지에는 ‘심쿵꽃남친’, ‘심쿵꽃여친’, ‘꽃길만 걷자’, ‘내맘 꽃피워 봄’, ‘너에게 꽃힘’, ‘꽃과콜라’, ‘넌 나의 꽃사랑’, ‘꽃보다 너’, ‘사랑을 꽃피워’, ‘꽃가족 총출동’ 등 ‘꽃’을 활용한 위트 있고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새롭고 특별한 방법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서로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봄과 함께 피어나는 꽃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화사한 봄에 피어나는 꽃처럼, 코카-콜라와 함께 소비자들의 마음에도 희망과 설렘이 활짝 꽃피우는 것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일상 속 짜릿한 순간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사진] 코카-콜라 봄 스페셜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