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룩’으로 돌아온 예능돌 갓세븐이 출연할 예정이다.
글로벌 대세 갓세븐이 컴백을 맞아 ‘주간아이돌’을 방문해 역대급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룩’ 2배속 댄스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갓세븐은 이번 신곡 ‘Look’에 대해 리더 JB의 자작곡이라 소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뿐만 아니라 오프닝부터 깨알같이 신곡 안무 맞추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 역시 불러일으켰다. 이후 이어진 2배속 댄스에선 몰아치는 빠른 비트에도 불구하고 무대 4면을 전부 이용한 고난도 퍼포먼스를 완벽히 선보여 2배속 장인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혔다. 이를 본 MC들은 “너무 빠른데 굉장히 잘 해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또한 최근 태국의 한 설문조사에서 ‘태국 어린이들의 롤모델’ 2위로 선정된 갓세븐의 글로벌한 인기의 이유에 대한 MC들의 질문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에 갓세븐은 MC들의 짓궂은 몰이를 피해가기 위해 파격적인 대답을 내놓으며 5년 차 예능돌의 면모를 뽐냈다. 하지만 결국 MC들의 무근본 몰이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며 빅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최초 공개되는 갓세븐의 신곡 ‘Look’ 2배속 댄스는 오는 3월 14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pps2014@osen.co.kr
[사진] '주아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