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예서, 박정현→SM픽 됐다..SM스테이션 49번째 출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3.13 11: 05

일렉트로니카 뮤지션 ‘예서(YESEO)’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49번째 주자로 나선다.
‘STATION’ 시즌 2의 49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예서의 ‘Privacy’(프라이버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 
 

이번 신곡 ‘Privacy’는 예서가 작사, 작곡, 편곡한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으로, 속삭이는 듯한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며, 가사에는 복잡한 상황으로부터 한 발짝 멀어져 혼자 있고 싶은 개인의 이야기를 담아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예서는 2016년 싱글 ‘Let It All Go’로 데뷔, 작사 및 작곡부터 프로듀싱, 아트 디렉팅까지 직접 작업하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Million Things’로 ‘2018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음반/노래, 올해의 신인 부문 후보에 올랐다. 
또 지난해 박정현의 선택을 받아 히든트랙넘버V 프로젝트 4월의 라커로 음악 팬들을 만났다. 이런 까닭에 예서와 SM스테이션의 시너지효과가 어떤 음악으로 탄생했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