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
OSEN 서정환 기자
발행 2018.03.13 11: 23

[OSEN=이종서 기자 ] 두산베어스(社長 田豐)가 13일(화) '애큐온캐피탈(대표이사 회장 김옥진)', 애큐온저축은행(대표이사 전명현)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계약으로 두산베어스 선수단은 홈 유니폼 우측 소매에 ‘애큐온저축은행’ 로고 자수 광고를, 원정 유니폼 우측 소매에 ‘애큐온캐피탈’ 로고 자수 광고를 부착하고 2018시즌 경기에 임하게 된다. 또한 포수프로텍터 가슴보호대에는 ‘애큐온캐피탈’과’애큐온저축은행’의 광고를 부착하게 된다.
두산베어스는 2018시즌 홈경기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애큐온캐피탈'과’애큐온저축은행’을 적극 홍보한다. 또한 정규시즌 특정 홈경기를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 스폰서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애큐온캐피탈은 글로벌 투자전문회사인 J.C.플라워즈가 대주주로 있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기업금융과 개인금융, 리스/할부 등 장비 기반의 금융까지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애큐온캐피탈과 함께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한 애큐온저축은행은 회계년도 기준 12년 연속흑자를 기록 중이며, 최근 HK저축은행에서 애큐온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bellstop@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