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가 2018년에도 꽃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8년에도 무한 열일을 펼치고 있는 박나래가 이번에는 워너비 끝판왕의 자리까지 노린다. 충격 분장으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그가 모든 여자 연예인들의 로망 화장품 CF까지 섭렵해 놀라운 변신을 보여준 것.
먼저 그는 tvN ‘코미디빅리그’ 속 분장 개그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국내외를 비롯한 다양한 인물과 200% 싱크로율로 폭소를 유발한 것. 어느덧 그의 시그니처가 된 분장 개그는 지금까지도 ‘박나래의 복붙쇼’로 이어져 매회 역대급 재미를 경신한다.
이에 배우 차승원, 마동석, 김기방을 비롯해 데프콘, 민경훈, 김구라, 유재석, 육중완 등 그녀의 다채로운 변신은 시간이 지나도 레전드로 회자, 보고 또 봐도 폭소를 유발하는 웃음 치트키로 통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외관뿐 아니라 표정, 제스쳐, 습관, 자세 등 인물 특유의 개성을 담아내는 박나래표 분장은 그만이 가진 세심한 관찰력과 천부적인 센스가 있기에 가능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광고계의 꽃 화장품 CF로 대세의 정점을 찍으며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180도 다른 분장을 꾀했다. 폭소유발이 아닌 설렘유발의 뷰티 유튜버로 변신, 물오른 미모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아 그의 매력을 또 한 번 입증한 것.
이처럼 박나래는 변신의 귀재다운 면모로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 역시 휩쓸고 있다. 코미디, 예능, 리얼리티, 토크, 작가, DJ에 이어 수많은 CF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고 있는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박나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