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JYP 신인' 스트레이키즈, 첫 비주얼 콘셉트…자유분방+패기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3.14 09: 04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앨범의 비주얼 콘셉트를 최초로 공개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새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첫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발매와 데뷔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6일 전곡을 자작곡을 채운 데뷔 앨범 '아이 엠 낫'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을 발표한다. 이에 JYP는 14일 0시 자사 및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비주얼 콘셉트를 짐작케하는 단체컷과 개인컷 등 총 10장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아이 엠 낫' 단체 티저 속 스트레이 키즈는 거대한 버스 안을 배경으로 각자 재기 발랄한 모습을 뽐냈다.
아홉 멤버들의 개별 티저에서는 폐공장을 뒤로 하고 거친 매력과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자유분방한 패션과 패기 가득한 눈빛으로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의 매력을 표현했다.
아울러 스트레이 키즈는 각종 티저를 통해 방찬(Bang Chan), 우진(Woojin), 리노(Lee Know), 창빈(Changbin), 현진(Hyunjin), 한(HAN), 필릭스(Felix), 승민(Seungmin), 아이엔(I.N) 등 멤버 9명의 공식 활동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에 시동을 걸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5일 공개한 '아이 엠 낫' 트레일러 영상에서 획일화된 공간속에서 무엇인가를 자각하는 모습 등을 드러내며 새 앨범 '아이 엠 낫'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난 아냐(I am NOT)'라고 정의하며 출발하는 앨범명과 특정 구역을 상징하는 듯한 타이틀곡명 '디스트릭트9(DISTRICT9)'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Stray Kids UNVEIL Op. 01 : I am NOT' 을 개최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3000석 규모의 해당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키며 2018년 가요계 초특급 신인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은 26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CD 한정판 수록곡 'MIXTAPE#1' 이외의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