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타들의 SNS에도 사탕과 함께 달달한 인사가 넘쳤다.
이날 스타들은 자신들의 SNS에 사탕을 들고 찍은 셀카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화이트데이 기념 인사를 전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먼저 박서준은 소속사 SNS를 통해 "화이트데이 박서준이 빠지면 안되죠. 올해도 역시 팬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박서준표 달달한 사탕"이라는 글과 함께 사탕을 들고 밝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서현은 외국의 한 강가에서 하트 모양 소품 앞에서 손하트를 하며 찍은 사진을 올리며 “Happy White day”라는 인사를 전했다. 우도환은 사탕을 들고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14일 자신이 출연한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개봉하는 산다라박은 함께 출연한 배우 오연서와 김현진과의 셀카를 공개하며 “홍이랑 은택이랑~ 해피 화이트데이!!!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오늘 개봉해요~!!!”라는 글로 홍보를 잊지 않았다.
이외에도 아이콘의 김진환은 “사탕먹어요 #화이트데이”라는 글과 함께 하트 모양 사탕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고 그룹 노을과 장근석도 화이트데이 기념 사탕 사진을 게재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