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의 웹툰상 단순 실수가 열애 의혹으로 번지고, 박나래와의 열애에 대한 의혹에 양측이 부인을 하는 일까지 벌어지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빚어졌다.
14일 기안84는 그가 연재하는 웹툰 ‘복학왕’의 한 장면으로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13일 새벽 업로드된 ‘복학왕’의 188화 ‘졸업식’ 편의 한 장면에 뜬금없는 “1일 인거야~!!”라는 문구가 숨겨져 있었기 때문. 이는 화면을 밝혀야만 보이는 바람에 독자들로부터 ‘비밀 열애 신호’라는 오해를 샀다.
이는 기안84의 열애 의혹으로 번졌다. 14일 기안84의 웹툰 실수가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기안84가 현재 열애 중일 것이라는 추측이 커진 것. 가뜩이나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묘한 러브라인을 만들어 베스트커플상까지 탄 기안84의 열애 의혹이니 이 불똥은 박나래로까지 튀고 말았다.
‘나 혼자 산다’ 측은 쏟아지는 문의에 기안84에게 직접 전말을 확인하게 됐다. ‘나 혼자 산다’ 방송 관계자는 OSEN에 “본인에게 확인해보니 편집 수정 과정에서 벌어진 단순한 실수라고 한다”며 열애 의혹도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박나래 측도 난감한 상황이 됐다. 박나래 측은 “기안84와 열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번 기안84의 웹툰 실수에 박나래의 이름 석 자가 언급된 적이 단 한 번도 없건만, 박나래는 뜬금없이 의혹의 한 가운데에 소환돼 기안84와의 사이를 ‘해명’(?)해야 하는 지경에 이른 것이다.
기안84의 작은 실수는 박나래와의 열애 부인으로까지 이어져 ‘나 혼자 산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모든 게 ‘나 혼자 산다’의 뜨거운 관심 때문에 빚어진 웃지 못할 사건이었다. 이 해프닝이 ‘나 혼자 산다’의 방송에서도 다뤄질지도 궁금증을 모으는 바. 과연 기안84는 방송에서 어떤 해명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