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업텐션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최초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티오피미디어는 15일 "업텐션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의 타이틀곡 ‘CANDYLAND’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업텐션은 신곡 ‘CANDYLAND’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여자들이 꿈꾸던 판타지 속 남자주인공으로 변신해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대는 지난 해 6월 멤버 우신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완전체 무대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ANDYLAND’는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So Dangerous)’와 대표곡 ‘나에게만 집중해(Attention)’을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신혁과 Joombas Music Group이 참여한 곡으로, 업텐션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판타지 세계 ‘CANDYLAND’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을 선보이는 업텐션은 컴백 소식과 함께 완전체로 활동한다는 사실을 밝혀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신곡 ‘CANDYLAND’를 통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업텐션의 매력 속으로 초대할 전망이다.
한편, 업텐션은 오늘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CANDYLAND’를 포함한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 전곡을 공개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