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 없이 꽉 채웠다"..업텐션, 첫 정규에 대한 기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3.15 14: 54

그룹 업텐션이 첫 정규 앨범의 뮤직 썸네일을 공개했다.
업텐션은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의 뮤직썸네일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ANDYLAND’를 비롯해 인트로곡 ‘INVITATION’, 수록곡 ‘반해, 안 반해’, ‘오늘이야’, ‘습관’, ‘모호해’, ‘이대로’, ‘Superstar’, ‘Love sick’, ‘시간이 멈춰서’, ‘예고 없이’까지 총 11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부분이 약 15초씩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은 일렉트로닉 사운드부터 트랩, 얼터너티브 록, POP R&B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있으며, 톡톡 튀면서 에너지 넘치는 업텐션의 음악적 정체성을 뚜렷하게 드러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배경에는 멤버들의 개인 티저 ‘Visual Scene(비주얼 씬)’과 함께 멤버들의 판타지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자켓 이미지들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에는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와 ‘나한테만 집중해’ 등을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신혁과 틴탑의 창조를 비롯한 유명 작곡가들이 첫 번째 정규 앨범을 위해 뭉치며 보다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앞서 업텐션은 새 앨범 ‘INVITATION’으로 컴백한다는 소식과 함께 완전체로 활동한다는 사실을 밝혀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신곡 ‘CANDYLAND’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