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소지섭X손예진, 오늘(16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3.16 10: 03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3월 극장가를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소지섭과 손예진이 3월 16일(금)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감성 케미스트리, 풍성한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소환하는 볼거리로 만장일치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소지섭과 손예진이 3월 16일(금)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이번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는 개봉 후 가슴 떨리는 케미스트리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소지섭과 손예진의 완벽한 연기 호흡부터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따뜻한 감성 신드롬으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소지섭, 손예진의 첫 연인 호흡과 풍성한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미로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남녀노소 관객들의 호평과 추천 속 감성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