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문문이 소속사 하우스 오브 뮤직 이적 후 첫 신보를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16일 "문문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에덴(EDEN)'을 공개한다. 이번 신보에는 문문이 그 동안 지켜왔던 특유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보는 문문이 지난 해 12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규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자작곡 '에덴(EDEN)', '호이안(feat. 위수)'의 두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 될 이번 문문의 '에덴' 뮤직비디오 에는 소지섭, 강동원의 아역으로 출중한 연기를 선보인 이효제, 현빈과 호흡을 맞춘 김동률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화제를 모은 이설이 주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제는 영화 '사도'에서 정조 역으로 등장한 소지섭의 아역인 세손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로 극찬을 받았다. 또한, 강동원 주연의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는 여주인공 '수린'과 추억을 쌓아가는 어린 성민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이설은 민규동 감독의 영화 ‘허 스토리’에서 당시 높은 경쟁률을 뚫고 배우 김희애와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청순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앞세워 샘소나이트, 피츠 및 겔럭시 A8 광고에 출연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문문은 지난 2016년 7월 싱글 앨범 ‘Moon, Moon(문,문)’으로 데뷔한 문문은 지난 해 12월 첫 번째 정규 앨범 ‘긴 시’를 비롯해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 이적후 영국 밴드 ‘나씽 벗 띠브스(Nothing but Thieves)’의 첫 단독 내한 공연 무대에 오프닝 게스트에 오르고,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콜라보레이션곡 '우아한 세계'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지난 해 25일과 31일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 ‘긴 시’를 개최해 별도의 홍보 없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여 대세를 입증했다. /seon@osen.co.kr
[사진]하우스오브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