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윤종신, '좋니' 열풍 잇는다…19일 신곡 'Wait'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3.18 10: 33

가수 윤종신이 '좋니' 열풍을 잇는 또 하나의 리슨 'Wait'을 발표한다. 
윤종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스틱 음원 플랫폼 리슨의 21번째 곡 '웨이트(Wait)'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윤종신은 "'좋니' 이후 오랜만에 '리슨'에 참여했습니다. '하트시그널'에서 모티프를 받은 노래 기대해주세요. 좀 색다른 느낌일거예요"라 설명했다. 

윤종신이 미스틱 음악 플랫폼 '리슨'을 통해 음원을 발표하는 건 지난해 6월 발표한 '좋니'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리슨'은 정해진 주기 없이 좋은 음악이 준비되면 최소한의 마케팅으로 가볍게 음원을 발표하는 원칙을 가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으로, 2017년 1월부터 현재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월간윤종신'이 한 달에 한 번 음원을 발표하는 형식이라면, '리슨'은 비정기적으로 미스틱 아티스트들이 음원을 발표할 수 있는 구조를 띄고 있다.
한편 윤종신의 두번째 '리슨' 신곡 '웨이트'는 19일 오후 6시 발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