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토일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한우리 극본, 강신효 연출)의 세 번째 OST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이번에 공개될 ‘작은 신의 아이들’ OST ‘Truth’는 지상파 오디션 프로그램 활동과 다양한 장르의 OST 참여를 통해 탁월한 실력을 입증한 실력파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참여한 곡으로 거짓과 진실이 뒤엉킨 혼란의 상황에서 사건해결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천재인(강지환 분)과 김단(김옥빈 분)의 활약상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곡은 강력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웅재와 지안의 화려한 래핑, 제업, 태호, 이상의 강렬한 보컬 톤, 그리고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크리허브(CREAHUB)의 박근철 프로듀서, 하울, 정수민 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맞물려 신들린 추적 스릴러라는 드라마에 무게감을 더한다.
드라마 방영기간 중 차례로 공개될 이번 OST 시리즈는 다채로운 색깔의 실력파 가수들을 통해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로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 예상된다.
한편 ‘작은 신의 아이들’은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의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 분)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는 신기(神技) 있는 형사 김단(김옥빈 분) 등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전대미문의 집단 죽음에 얽힌 음모와 비밀을 추적하는 드라마다. /kangsj@osen.co.kr
[사진] 스타제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