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사무엘(Samuel)의 성숙한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첫 번째 컴백 포토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정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 1차 포토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사무엘은 이전보다 더욱 핸섬해지고 성숙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남성다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블랙 셔츠와 새롭게 변신을 시도한 헤어스타일 역시 눈길을 끄는 가운데, 흑백 효과가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했다.
컴백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1차 포토 티저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사무엘은 오는 20일과 21일 정오에도 포토 티저 2탄과 3탄을 연달아 공개하며 미니 2집 ‘원(ONE)’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여갈 계획이다.
지난해 데뷔 앨범 ‘Sixteen’과 첫 번째 정규앨범 'EYE CANDY'로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적 컬러를 드러냈던 사무엘은 2018년 첫 신보 '원(ONE)'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컴백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