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워너원, 2주 연속 1위로 6관왕.."적수 없다"[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4.04 20: 16

'쇼챔' 워너원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뮤직 '쇼! 챔피언'은 울산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워너원이 '부메랑'으로 동방신기, 마마무, 몬스타엑스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워너원은 이날 팬들과 소속사 식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워너원은 "워너블(팬클럽) 고맙다. 워너블만 바라보고 열심히 했다. 너무너무 고맙다. 날씨가 안 좋은데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워너원은 지난달 28일 '쇼! 챔피언'에서 '부메랑'으로 컴백 첫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까지 1위 행진을 이어왔다. '쇼! 챔피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컴백과 동시에 6관왕을 기록 중이다. 
워너원은 이날 '쇼! 챔피언'에서 '약속해요'와 '부메랑' 두 곡의 무대를 꾸몄다. 특히 김신영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감사하게도 '쇼챔피언'에서 챔피언송을 타게 된다면 섹시 버전으로 부르겠다"라고 공약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컴백 무대와 오마이걸의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데뷔 무대도 이어졌다. 섹시하고 성숙해진 몬스타엑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오마이걸과는 또 다른 상큼하고 통통 튀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재치 있는 이야기와 안무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오마이걸 반하나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워너원,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반하나, 가비엔제이, 골든차일드, 김수찬, 우주소녀, 사무엘, 자이언트 핑크, 에이프릴, 케이시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