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프로젝트 그룹 YDPP(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이 데뷔했다.
YDPP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프로젝트곡 '러브 잇 리브 잇(LOVE IT LIVE IT)'을 발표했다.
YDPP은 스타쉽 정세운 이광현, 브랜뉴뮤직 MXM(임영민 김동현)이 뭉쳐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연습생 조합이기도 하다.

이들의 신곡 '러브 잇 리브 잇'은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진 신스팝 곡이다.
"시간이 지나가도 I Love it, 머리가 몽롱해져가 Live it. 꿈에서 본듯한 너 I like it. 선명하게 남아있어" 등 직설적이고 귀에 박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푸른 청량함이 가득한 감각적인 영상이 담겼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4인 4색 음색과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YDPP는 ‘YOUTH, DREAM, PASSION, PURITY’ 라는 4인의 멤버들이 본 프로젝트를 통해 추구하는 음악적 색을 담은 단어들의 이니셜을 모아 만들어진 팀이다.
한편, YDPP는 신곡발표 이후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DPP '러브 잇 리브 잇' M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