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인크레더블2' 슈퍼히어로 가족 출격..7월 국내 개봉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4.10 13: 49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2’(감독 브래드 버드)가 올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10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크레더블’은 개봉 당시 전 세계적으로 63백 만 달러의 수익을 거뒀고,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인정받았다. 올 여름 개봉을 확정 지은 속편 ‘인크레더블 2’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슈퍼 히어로 가족 앞에 새 악당이 등장하고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이 발생하면서 다시 한 번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날 공개된 ‘인크레더블 2’의 티저 예고편은 사뭇 달라진 풍경의 히어로 가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엄마 헬렌은 한 기업의 제안으로 ‘일라스티걸로 대외적인 활동을 하기로 한다.

헬렌이 밖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바쁜 나날을 보내는 반면, 한때는 빛나는 영웅이던 아빠 밥은 엄마의 빈자리까지 채우며 살림은 물론 3남매의 독박육아를 담당한다.
밥은 익숙하지 않은 집안일에 고군분투하는 것도 모자라 막내 잭잭이 시도 때도 없이 통제불능의 무시무시한 파워를 발산해 고단한 나날을 보낸다.
수퍼 히어로 가족이 각자의 위치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이들 앞에 새로운 악당이 나타나 위기를 맞게 된다. 이 가족이 다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어떠한 능력을 발휘하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픽사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는 올 7월 국내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북미 개봉은 6월 15일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이미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