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추신수 DH 맞대결, 나란히 선발 명단 포함
OSEN 조형래 기자
발행 2018.04.12 06: 50

오타니 쇼헤이가 타석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그리고 추신수(텍사스)도 이에 반격할 준비를 한다.
오타니와 추신수는 1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 파크에서 열리는 '2018 메이저리그 ' 맞대결에 각각 8번 지명타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7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 이후 5경기 만에 타자로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가장 최근 선발 출장한 7일 경기에서 오타니는 홈런포를 터뜨렸다. 3경기 연속 홈런을 완성하기도 했다. 전날(11일)에는 9회초 대타로 등장했지만 2루수 땅볼에 그친 바 있다. 

에인절스는 잭 코자트(2루수)-트라웃(중견수)-저스틴 업튼(좌익수)-앨버트 푸홀스(1루수)-안드렐톤 시몬스(유격수)-콜 칼훈(좌익수)-제프리 마르테(3루수)-오타니(지명타자)-르네 리베라(포수) 먼저 경기에 나선다.
텍사스 역시 추신수가 지명타자로 타선의 선봉에 선다. 오타니와 마찬가지인 지명타자다. 추신수는 현재 2경기 연속 무안타에 그치고 있고, 전날 경기에서도 5타수 무안타 침묵을 지켰다. 이전 5경기에서 맹타를 휘둘렀지만 페이스가 꺾인 모양새다. 과연 추신수가 오타니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장식할 수 있을지 관건이다.
텍사스는 추신수(지명타자)-주릭슨 프로파(2루수)-엔비스 앤드루스(유격수)-아드리안 벨트레(3루수)-노마 마자라(우익수)-조이 갈로(1루수)-로빈슨 치리노스(포수)-드류 로빈슨(중견수)-라이언 루아(좌익수)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jh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