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로맨틱 남성美"…용준형, 마지막 콘셉트 포토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5.02 08: 05

가수 용준형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마지막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게재, 이로써 베일에 싸였던 용준형의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용준형은 정원을 연상시키는 세트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남성미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 만큼 용준형은 기획 단계부터 앨범 콘셉트, 자켓 촬영 시 의상 선정, 스타일링까지 직접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용준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올해로 30대에 접어든 그가 지난 20대를 고스란히 되돌아보며 만든 앨범으로,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치열한 20대를 살아오며 느꼈던 소중한 것들을 음악으로 녹여내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용준형의 신보 GOODBYE 20’s는 오는 5월 9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각종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앨범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