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이 신곡 ‘너란 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너란 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웹툰 작가 기안84와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 기안84가 청순하면서도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보나에게 반하며 펼쳐지는 내용을 담았다. 기안84는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보나에게 시선을 떼지 않고, 두 사람을 만화로 그려내는 등 짝사랑하는 남자의 귀여운 모습을 담는다.

기안84가 잠에서 깨 침실에 가득한 양들을 허무하게 바라보는 모습은 ‘꿈’을 연상케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드러내 두 사람의 사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깜찍 발랄 만화 같은 전개의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는 케이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사탕 같은 별 빛이 내게 내려와요”라는 로맨틱한 가사는 봄에 어울리는 달달한 감성을 자극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케이윌의 '정규 4집 PART. 2'는 오는 10일 선보이게 될 싱글 '#1 Will be a start'(윌 비 어 스타트)를 시작으로 3연작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1 Will be a start' 이후 2장의 싱글을 순차적으로 소개하며 '정규 4집 PART. 2'를 완성한다.
한편, 케이윌의 '정규 4집 PART. 2' 3부작 시리즈의 시작인 '#1 Will be a start'(윌 비 어 스타트)의 타이틀 곡 ‘너란 별’은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