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무빙 포스터와 신곡 ‘포에버 영’ 일부가 깜짝 공개됐다.
양현석 대표프로듀서는 6일 오전 "#BLACKPINK #블랙핑크 #JISOO #지수 #THE1STMINIALBUM #EP#SQUAREUP #FOREVERYOUNG#20180615 #RELEASE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지수는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한층 물오른 지수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약 16초의 분량의 짧은 영상속에는 블랙핑크의 새 앨범 수록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의 일부도 깜짝 공개됐다. 이는 지난 6일 로제의 무빙 포스터에서도 흘러나왔던 바. 팬들은 ‘수록곡이 타이틀 감’, ‘역대급 퀄리티의 곡’이라며 컴백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포에버 영(FOREVER YOUNG)’은 YG 히트곡 메이커 TEDDY가 작사 작곡 편곡했고, FUTURE BOUNCE와 R.TEE가 작곡 편곡에 함께 참여하면서, 또 한 번 역대급 히트곡이 탄생할 예정이다.
오는 15일에 발표될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스퀘어업’은 ‘붙어보자’ ‘싸워보자’라는 뜻으로, ‘당당하게 맞서자’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지난달 13일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국내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 3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리얼리티 프로그램 ‘블핑하우스’ 역시 공개 4개월 만에 1억뷰라는 이례적인 기록으로 ‘조회수 요정’의 진가를 발휘했다.
올 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블랙핑크는 로제, 지수에 이어 아직 베일에 싸인 멤버들의 무빙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발표하는 곡마다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블랙핑크가 어떤 앨범을 들고 대중 앞에 설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