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홍수현♥마이크로닷만? 예능 맺어준 커플 누가 있나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7.01 23: 01

 배우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서 인연을 맺어 연인이 됐다. 예능이 맺어준 커플은 이들 뿐만이 아니다. 
홍수현의 소속사 관계자는 1일 "두 사람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알게됐고, 친분을 이어오다가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된 것으로 확인했다"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홍수현은 마이크로닷이 고정으로 출연하는 '도시어부'에 첫 여성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10월 '도시어부'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10개월여만에 공개열애를 인정했다. 

서로 호감을 갖고 있는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SNS를 통해서 애정을 표현했다. 마이크로닷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서 홍수현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또한 홍수현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올리자 하트 3개를 댓글로 달면서 남몰래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 이외에도 예능이 맺어준 커플은 많다. 하현우와 허영지 역시 홍수현과 마이크로닷 커플과 닮아있다. 하현우와 허영지는 tvN '수상한 가수'에 고정 패널로 함께 출연해서 인연을 쌓았다. 지난 3월 1일 열애사실이 보도되자 공개적으로 연인사이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3살 차이다. 
대세 예능 MBC '나 혼자 산다'가 만든 실제 커플도 있다. 전현무와 한혜진 커플이다. 지난달 27일 전현무와 한혜진 커플이 식당과 집 등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 됐고, 이후 두 사람은 당당하게 열애를 인정했다. 전현무는 한혜진보다 6살 연상이다.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만난 김국진과 강수지는 열애에 이어 결혼까지 인연을 이어나가면 관심을 모았다. 90년대 최고의 스타였던 김국진과 강수지는 20여년 만에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시 만났고, 공개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사실도 공개했고, 화려한 결혼식 없이 가족끼리 조용히 결혼식으 올렸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 뿐만 아니라 많은 스타들이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연인을 만나고 있다. 고정 게스트가 아닐지라도 함께 여행을 하고, 만나면서 자연스럽게 서로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갖게 된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 커플 역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힌만큼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한 관심과 함께 많은 축복 역시 쏟아지고 있다./ pps2014@osen.co.kr
[사진] OSEN DB, 콘텐츠와이 제공, 허영지 SNS,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