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 OST 소수빈 '넌 내게 특별하고', 오늘(5일) 발매..V라이브로 팬들 만난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8.05 14: 08

웹드라마 '에이틴'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두번째 OST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에이틴' 측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OST인 소수빈의 '넌 내게 특별하고'를 발매한다.
'넌 내게 특별하고'는 아무 말도 안 하지만 좋아하는 '너'를 위해 무엇이든 되어주고 싶은 시우의 마음을 담았다고 볼 수 있다. 

"너의 곁에 있을게/너의 옆에 있을때/우리 이젠 어떤 말로도/설명하기 어려워져" "너의 밤이 돼 줄게/마침 어두워질땐/너의 별이 돼 줄게" 등의 가사와 소수빈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시우의 진심을 대변해줄 전망이다. 여기에 같은 소속사 험버트가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곡 발매 직전인 이날 오후 5시 30분 플레이리스트 V live에서 소수빈과 험버트의 앨범 소개 라이브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소수빈과 험버트는 '넌 내게 특별하고'와 함께 지난 14일에 공개된 '에이틴' 첫 OST '자꾸만 너' 등으로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2억뷰 신화를 이룬 '열일곱'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인 '에이틴'은 열여덟 살 고등학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웹드라마다. '열일곱' 시즌 1과는 새로운 이야기로 이미 많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24시간만에 100만 뷰를 거뜬히 넘으며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저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에이틴'의 배우들도 점차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신예은(도하나 역), 에이프릴 이나은(김하나 역), 신승호(남시우 역), 김동희(하민 역), 김수현(여보람 역), 류의현(차기현 역) 등은 열연을 펼치며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가는 중이다.
이가운데 과연 소수빈의 '넌 내게 특별하고'는 '자꾸만 너'를 이어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또 '에이틴'의 전개는 어떻게 흘러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에이틴'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 등으로 전세계 조회수 7억뷰 가량을 달성한 웹드라마 제작 스튜디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에이틴 OST 소수빈 '넌 내게 특별하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