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연플리 시즌3' 20일 첫방송, 상큼발랄 포스터 공개..신드롬 잇는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9.05 11: 02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가 시즌3로 드디어 팬들을 만난다. 포스터로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를 북돋고 있는 것.
플레이리스트 측은 5일 자정 각종 채널을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이하 '연플리 시즌3')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연플리 시즌3' 배우인 김형석, 민효원, 이유진, 임휘진, 정신혜, 최희승, 배현성, 박시안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들은 파스텔 톤 의상을 입은 채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웹드 '연플리 시즌3' 20일 첫방송, 상큼발랄 포스터 공개..신드롬 잇는다

벌써부터 '연플리 시즌3'에 대한 궁금증이 쏠리는 상황. 다만 '연플리 시즌3'에서는 강윤 역할의 박정우는 다른 촬영 스케줄로 인해 아쉽게 참여하지 못했다.
'연플리'는 시즌1, 2로 글로벌 조회수 약 3.5억 뷰를 달성한 웹드라마다. 대학생들의 연애를 솔직하게 그려내면서 20대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연플리'는 SNS상에서 연일 화제를 일으킨 것은 물론 팬미팅까지 개최할 정도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했다. 그야말로 웹드라마 열풍을 주도한 원조 대작인 셈이다. 
이가운데 '연플리 시즌3'는 오는 9월 20일 첫방송을 시작하며 또다시 저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과연 '연플리 시즌3'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로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를 비롯해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과 현재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방송 중인 ‘에이틴’ 등 1020대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들로 전 세계 조회수 8억 뷰의 기록을 달성한 제작 스튜디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연플리 시즌3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