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역대급 모니터 점수…흥행 예고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9.19 16: 03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디즈니 영화 중 역대급 시사 반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모니터 시사회 이후 디즈니 영화 중 역대급 반응과 기록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입증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 관객 대상으로 오픈서베이와 함께 모니터 시사를 진행했다. 결과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2점, 추천도는 4.1점, 감성충전지수 역시 5점 만점에 4.5점으로 압도적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디즈니 영화 중 역대급 지표로 올해 초 개봉했던 350만 이상 관객 동원작 '코코'와 비등한 수치다. 

이로써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올 가을 디즈니가 선사하는 단 하나의 감성영화로 손색이 없음을 명백하게 입증했다. 약 100년에 가깝게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긍정과 힐링의 대표 아이콘 '곰돌이 푸'는 대한민국 어른들의 감성을 터치하며 새로운 인생의 충전과 활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지난 주 일본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으며 영국에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북미에서는 무려 7주 이상 TOP10을 유지하며 1억불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오는 10월 3일 국내 개봉한다./mari@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