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퍼포먼스' 에이티즈, 10월 24일 전격 가요계 데뷔 [공식입장]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0.03 09: 02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오는 24일 데뷔일을 본격적으로 확정지으며, 가요계 ‘괴물 신인’ 탄생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데뷔일을 알리는 포스터를 오픈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를 배경으로, 에이티즈의 오피셜 로고와 함께 ‘윌 유 비 마이 프렌드(Will you be my friend)?’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데뷔 앨범을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데뷔 임박을 예고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에이티즈의 데뷔일인 10월 24일과 쇼케이스 일정을 기습 공개, 국내외 팬들의 반가움과 기대감을 높였다.
‘10대들의 A to Z(A TEEnager Z)’의 의미를 담은 8인조 보이그룹 에이티즈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로 구성됐으며, 케이블TV Mnet 단독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를 통해 데뷔 전부터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음악적 역량을 여실히 드러내며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첫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나며 ‘소통돌’로 사랑받고 있으며,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한 미국 연수기 리얼리티와 파워풀하고 독보적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10월 24일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