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 자이언티, 10월 15일 신보 'ZZZ' 컴백 확정 [공식입장]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0.04 10: 35

믿고 듣는 뮤지션 자이언티(Zion.T)가 컴백일을 확정 짓고 정식 출격을 알렸다.
4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 측은 “자이언티가 오는 10월 15일 오후 6시로 새 EP앨범 발매를 확정지었다. 곧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라고 공식 밝혔다.
이번 신보는 ‘노래’가 수록된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EP앨범으로, 앞서 관련 소식이 전해지자 일찌감치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아왔다.

'믿듣' 자이언티, 10월 15일 신보 'ZZZ' 컴백 확정 [공식입장]

특히 새 앨범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상상 그 이상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도 있을 것”이라고 귀띔하여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 동안 자이언티는 빅히트를 기록한 '양화대교'를 비롯해 '노메이크업', '꺼내먹어요', 지난해 말 ‘현재진행형 레전드’ 이문세와 작업한 겨울 싱글 ‘눈’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정상을 놓치지 않으며 명불허전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히든싱어5’ 원조 가수로 출연해 범접할 수 없는 유니크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컬러의 감성으로 감각적인 대세 뮤지션의 위엄을 드러내며 더욱 주목 받았다.
그리고 2018년 10월, 오랜만에 쓸쓸한 가을날 컴백을 예고한 자이언티가 이번엔 어떠한 매력적인 음악들을 선사할 지 다시금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더블랙레이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