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100% 현실 이별송"…에릭남, 새로운 감성 'Miss You'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0.19 07: 38

오는 30일,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수 에릭남이 올 가을을 쓸쓸하게 물들일 현실 이별송을 예고했다.
에릭남은 19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 ‘미스 유(Miss You)’ 두 번째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브라운 톤의 티저 이미지 속에는 깔끔한 흰색 티셔츠를 입은 에릭남이 집에서 멍한 표정으로 앉아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동시에, ‘술이 없인 고작 하루를 못 지내고, 평생 안 펴봤던 담배를 배웠어’라는 신곡의 가사 일부도 공개되어, 이별 후 괴로워하는 심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특히, 에릭남이 지금껏 선보여왔던 부드러운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의 가사로 더욱 이목을 끈다. 새로운 감성으로 쓰여진 현실 이별송으로 에릭남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에릭남의 신곡 ‘Miss You’는 이별한 남자의 복잡한 마음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애틋하면서도 감성적인 노래가 될 전망이다.
에릭남은 지난 4월, 2년 만의 미니앨범 ‘Honestly’ 발매 후 6월 한달 간 미국, 캐나다, 멕시코 16개 도시에서 북미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외를 모두 사로잡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미국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듀오 Loote의 ‘유어 사이드 오브 더 베드(Your Side Of The Bed)’의 리믹스 버전 피처링 및 영화 ‘몬스터호텔 3’ OST 참여하고, 싱가포르의 세계적 호텔인 마리나베이샌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에릭남의 새 싱글 ‘Miss You’는 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N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