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마미손 우왁굳 킴성태 등 인풀루언서와 PC 할로윈 이벤트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10.24 16: 00

마미손∙우왁굳∙킴성태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배틀그라운드의 신나는 할로윈 시즌이 시작된다. 
펍지주식회사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PC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미션 성공 시 ‘망령 들린 호박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새로운 할로윈 의상 아이템 및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미션 이벤트는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쿼드 모드에서 20위 이내 순위 10회 달성 시 영구 사용 가능한 ‘망령 들린 호박 마스크’가 제공된다.

할로윈 분위기를 더욱 살리는 광대, 도살자, 미라, 간호사 테마의 다양한 할로윈 의상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 중, 4 가지 테마로 제작된 세트 4 종(삐에로 살인마 세트, 미치광이 도살자 세트, 고대 미라 세트, 피의 간호사 세트)은 상자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별 아이템도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마미손, 우왁굳, 킴성태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미손의 ‘MOMMYSON 안면 마스크’, ‘왁굳 상자’, ‘킴해적단 상자’를 선보인다. 왁굳 상자에는 ‘왁굳의 M416’과 ‘왁굳의 AWM’이, 킴해적단 상자에는 ‘킴해적단의 M416’과 ‘킴해적단의 SKS’ 스킨이 포함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펍지주식회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