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장, ‘나길연’ OST 참여..‘Swing Baby’ 오늘 발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10.27 11: 09

가수 스텔라 장이 참여한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가 발매된다.
27일 OST 제작사 더그루브컴퍼니 측은 “스텔라 장이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며 “스텔라 장이 부른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 Part1. ‘Swing Baby’(스윙 베이비)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Swing Baby’는 밝은 멜로디 라인의 상쾌한 스윙 리듬 곡이다. ‘또르르 또르르 유유’, ‘눈치 좀 체라 바보야’ 등 사랑인지 아닌지 헷갈려 오락가락 하는 주인공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 극의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OST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id(이드)와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이공민이 손을 잡아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만의 경쾌한 리듬이 탄생했다.
모던한 보이스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텔라 장은 ‘Swing Baby’를 통해 인디신의 고막여친다운 세련된 분위기를 전할 계획이다.
스텔라 장이 OST에 참여한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는 하루살이 싱글녀 이연서(김가은)가 우연한 사건으로 월드스타 강준혁(성훈)을 길에서 줍게 되며 그려지는 코미디 감금 로맨스다./pps2014@osen.co.kr
[사진] 더그루브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